[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화끈한 bhc치킨 먹고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리자’ 라는 주제로 매운맛 치킨 선호 테스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한주를 시작하여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힐링이 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의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맵스터, 뿌링클 핫 치킨, 마라칸치킨, 치하오 등 bhc 치킨 중 가장 선호하는 매운 맛 치킨을 댓글로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맵스터는 지난 2016년 출시 후 3년 동안 판매량 300만개 이상을 돌파하며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뿌링클 핫 치킨 또한 출시 이후 210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러한 매운 열풍에 힘입어 bhc치킨은 지난해 하반기 새콤 매콤 바삭한 에스닉 푸드 치하오를 선보였으며, 지난 4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향신료인 마라를 이용한 알싸한 매운맛 마라칸 치킨을 출시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이 매운맛 음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현상이 생기면서 bhc치킨의 매운 맛 치킨도 함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며 “댓글로만 참여하는 간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bhc치킨]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