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플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10월 프로모션 진행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10-21 10:35: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국산·수입차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견적비교 전문업체인 ‘스마트카플랜’는 10월 한 달간 최저가 견적비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카플랜’은 K3·쏘나타·셀토스 모하비 등의 국산차와 벤츠·BMW·아우디·볼보 등 인기 수입차 인기차종 장기렌터카 및 자동차리스 할인 프로모션 정보 등을 제공하는 자동차 금융상품 종합 컨설팅 전문업체다.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는 최소 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 구매나 할부가 아닌 장기렌트 자동차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출고 이후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보다 합리적인 차량이용이 가능하다.

차량 구매 시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심사기준을 대폭 낮춘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 이용을 추천한다.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는 일반 렌트카에서 사용하는 하·허·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며 본인 보험료 기준으로 보험료율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스마트카플랜’은 서울뿐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인천, 제주도 등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