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수축팩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겟잇뷰티탄산팩으로 주목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0 13:00: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자외선은 피부 온도를 높이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요소 중 하나다. 또 땀이 많이 흐르면서 피부 속 수분도 많이 손실되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세심한 피부 관리가 요구된다.

 

그만큼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고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가 적지 않은 가운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 소개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이 여름철 필수 마스크팩으로 눈길을 끄는 중이다.

 

‘겟잇뷰티 2019’ 라리리뷰 코너에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을 직접 사용해본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크리에이터 연두콩은 “피부가 전체적으로 정돈되고 톤도 밝아진 느낌이다”, “모공이 쪼이는 느낌이 들고 각질정돈까지 돼서 중요한 일정 전날 사용하면 화장이 잘 먹는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은 카복시테라피 원리를 통해 피부 속 노폐물을 내보내고 탄력, 피부톤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카복시팩으로 알려졌다.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모공에 쌓인 각질 탈락도 도와주기 때문에 보다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파클링 탄산이 일어날 때 마스크팩 위로 살살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 속 엘라스틴에 자극을 줘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다. 이에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은 ‘겟잇뷰티탄산팩’, ‘모공수축팩’, ‘모공실종팩’ 등 다양한 별명을 얻으며 많은 이의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피지관리 등 올인원 홈케어에 일조하고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겟잇뷰티 탄산 마스크팩으로 소개되며 여름철 피부관리 방법으로 스파클링팩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라며 “피부과에 가지 않고 모공청소, 모공수축,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피지제거, 탄력개선, 피부결케어, 유수분밸런스, 영양 침투 등을 한 번에 가꾸고 싶다면 직접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을 만나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겟잇뷰티 방영을 기념해 스파클링팩 구매 시,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렌디뷰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