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박사, 청소년 논문컨설팅, SCI, 통계·분석, 연구보고서, 표절 전문기관 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지난 19일 한국코치협회에 1천만원 상당의 발전기금 기부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우리나라 코칭분야를 선도하는 한국코치협회 구성원의 연구역량 증진과 연구 장려를 위해 추진되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연구자의 연구장려 및 연구환경 개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논문컨설팅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뤘으며, 주제 선정에서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기부는 한국코치협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기부 증정식에는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 ▲ 신동호 부대표 ▲김관용 부대표, 한국코치협회 ▲강용수 회장 ▲이명현 부회장 ▲홍영민 대외협력위원장 ▲김임순 사업운영국장 등 총 7명이 참석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미래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지방 대학 및 고등학교, 공공기관, 지자체, 협회, 교육전문기관 등에 꾸준히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며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학교와 대학원 등 교육 기관에 연구 장려 목적으로 지속적인 기부 릴레이를 진행할 것이다"며 "지역사회 발전, 연구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논문 컨설팅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분석한 후 고객니즈에 맞게 체계적인 1:1 논문 맞춤 지도를 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컨설팅 방향을 제시해 석·박사 논문 컨설팅부터 국내외 학술지 등 다양한 분야의 논문 컨설팅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논문 맞춤 지도 설계와 논문 작성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논문컨설팅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메일 등을 통해 확인 및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