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문수미 인턴기자]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지난 19일 애큐온저축은행에서 열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지원' 행사를 갖고 서울노숙인시설협회에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마스크를 각각 5,000장씩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스크 지원 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 길광하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애큐온저축은행 정영석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서울노숙인시설협회 이은상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노숙인시설협회는 애큐온이 전달한 마스크 1만장을 거리노숙인 지원 시설에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노숙인시설협회 이은상 사무국장은 "상대적으로 사회적 관심과 지원에 소외되고 감염에 취약한 계층인 노숙인의 건강 보호에 적극적으로 힘써 주신 애큐온에 감사하다"며 "협회에서는 생활인들의 건강상태 확인과 감염 예방을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애큐온캐피탈 길광하 사회공헌운영위원장도 "애큐온은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해 이번 마스크 지원을 결정했다"며 "큰 피해 없이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상황이 조속히 종식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