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한 ‘Hey Young 웰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위한 ‘Hey Young 웰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입출금계좌와 ‘Hey Young 머니박스’를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9월 말까지 신한 쏠(SOL)을 통해 참여한 고객 대상 선착순 5000명에게 캐시백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Hey Young 머니박스는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제공하는 일종의 파킹통장 서비스로 최대 연 0.6% 이자를 제공한다.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서비스에 가입하고 입출금통장 중 하나를 연결해 자유롭게 잔액을 예치하고 출금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6월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헤이영(Hey Young)’을 런칭하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 헤이영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는 ▲머니박스 ▲체크카드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성되며 만 18~29세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뱅킹 ‘쏠(SOL)’에 20대 고객 전용 플랫폼 ‘헤이영’서비스를 제공해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20대 고객들이 신한은행과 금융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헤이영이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모바일 플랫폼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스페셜경제 / 윤성균 기자 friendtolif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