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tvN <스페인하숙>에 IR미작 클린가드(모델명 CJR-PM0610RHW)를 비롯해 다양한 주방가전을 제작협찬했다고 25일 밝혔다.

쿠첸이 제작협찬한 IR미작 클린가드는 프로그램에서 밥을 푸는 장면을 비롯해 알베르게의 주방 풍경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쿠첸 IR미작 클린가드는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이 적용된 밥솥으로 세분화된 밥맛과 뛰어난 사용편의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IR센서는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제어방식으로 밥솥의 온도, 화력 등을 정밀하게 제어해주어 돌솥밥, 가마솥밥, 뚝배기밥, 누룽지 등 일반 밥솥으로는 맛볼 수 없었던 다양한 밥맛을 구현한다.

또 평평한 구조의 내솥 거치대인 클린가드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해 늘 깨끗한 밥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취사 후 보온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밥을 냉동보관 한다는 트렌드에 맞춰,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밥맛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밥맛 알고리즘을 구현해준다.

쿠첸 관계자는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스페인하숙>에서 여행객들에게 한식을 대접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쿠첸 IR미작 클린가드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tvN <스페인하숙>은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자길에서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모델 배정남이 알베르게(하숙집)를 운영하며 여행객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한식을 대접하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쿠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