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겨울철 환전이벤트 실시

이인애 / 기사승인 : 2019-12-16 10:15: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환전 금액에 따른 환율우대와 여행자보험 제공
- 미화 기준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우리은행은 겨울철을 맞아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환전 포유’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내국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전채널에 따라 환율우대가 다르게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정 금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여행자보험 등의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는 게 우리은행 측 설명이다.

영업점에서는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주요통화(USD, JPY, EUR) 최대 70%, 기타통화 최대 3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여행자보험은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제공된다. 단, 공항환전소 이용고객에게는 환율우대와 여행자보험이 제공되지 않는다.

채널도 확대되었다. 우리은행 원 뱅킹, 인터넷뱅킹에서 미화 100불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 최대 90%, 기타통화 최대 55%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단, 여행자보험은 환율우대율을 10%p 차감하는 조건으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 제공된다. 특히, 원뱅킹에서 환전시 영업시간에는 최대 미화 10000불 상당액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일에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해외병원 예약·진료비할인 등이 가능한 ‘콕닥서비스’와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경품행사에도 자동 응모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철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환율우대와 경품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과 편리한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