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현대자동차는 국내사업본부에서 ‘2019 산타원정대 발대식’을 개최하고 1억 5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산타원정대는 현대자동차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각 지역의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이날 발대식에서 현대차 임직원들은 일일 산타가 되어 직접 포장한 선물을 루돌프 쏘나타에 싣고 서울 소재 6개 복지기관 305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올해는 이달 초 어린이들의 희망 선물 목록을 사전에 받아 원하는 선물을 전달해 크리스마스의 기쁨이 더욱 커질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대차는 오는 14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수도권 9개 복지기관 어린이 220명과 사랑 나눔 프로그램을 함께한 후 영화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1일에는 대구, 광주 지역 복지기관 어린이 80명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레크레이션,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현대차는 14일부터 25일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 1층 전시장에 루돌프 쏘나타 1대를 전시하고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운영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 및 룰렛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