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KB국민카드 가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캐시백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자동납부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를 선보였다.

먼저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자동납부 시 월 최대 1만원 캐시백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납입금 △4대 사회보험료 △전기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납부 건수에 따라 월 최대 1만원이 캐시백 된다고 KB국민카드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이면 월 5천원, 4건 이상이면 월 1만원이 각각 캐시백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통신요금(SKT, KT, LG U+, KB Liiv M)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원 이상이고 건당 3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월 1회 5천원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서비스 팩 선택 시 월 최대 3만원 할인된다고 KB국민카드 측은 전했다. 이 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객 선호가 높은 업종 관련 혜택이 담긴 ‘패밀리팩’, ‘사업자팩’, ‘직장인팩’등 3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비스팩 별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

특히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인 경우 할인 한도는 2배로 늘어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이 할인된다고 알려졌다.

또, 영화관·음원사이트·렌탈서비스 등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 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 또한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

이에 더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등 매월 정기적으로 지출하는 다양한 생활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납부하면서 할인 혜택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동납부 실적과 할인 혜택을 연결하는 방식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기반으로 자동납부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