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하우스텝’이 28일 이들의 일곱 번째 시공인 ‘문, 문틀 시공’과 여덟 번째 시공인 ‘몰딩시공’을 런칭했다.


문/문틀 시공은 문과 문틀 교체할 수 있는 시공이다. 방문 정도는 자재만 사서 나사를 끼웠다 빼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겠지만,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

하우스텝은 영림도어, 효건도어 등 여러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판매하는 문은 모두 ABS 도어다. ABS 도어는 합성수지를 성형해 만든 제품으로 비교적 가볍고 변형이 적다. 겉면은 PVC 필름으로 코팅되어 방수, 변형, 부식 등에 강하다.

몰딩 시공은 벽과 천장, 벽과 바닥 등을 마감재로 가려주는 시공이다. 어떤 몰딩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다. 하우스텝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갈매기 몰딩부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평몰딩, 마이너스 몰딩까지 시공할 수 있다.

하우스텝이 제안하는 문/문틀 시공, 몰딩 시공 가격에는 실측비, 철거비, 시공비, 폐기물 처리비용까지 포함되어 있다. 카드 결제 및 할부 결제가 가능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하우스텝처럼 문/문틀, 몰딩 시공과 긴밀히 연계되어 있는 시공인 도배, 장판, 마루 시공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곳은 드물다. 문 교체, 도배, 장판 업체를 각각 따로 알아보는 것이 부담이었던 사람들에게는 이번 런칭이 반가울 수밖에 없다.

하우스텝에 여러 시공을 맡겼을 경우, 시공 디렉터가 각 시공의 특성을 고려해 시공 일정을 조율해주며 관리해준다. 또한, 계약 고객에게는 시공 정보가 담긴 웹사이트(마이페이지)를 제공해 고객들이 견적, 계약, 자재 선택, 결제까지 모든 과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금일부터 신규 시공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문틀 시공과 도배와 바닥(장판, 마루)시공을 같이 구매하면 최소 12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