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불스원이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일 불스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출시 된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엔진 내벽을 보호해 주는 필수 차량 관리 용품으로 유기 몰리브덴(AOMC)과 나노 플러렌의 향상된 2중 코팅 기술 및 에스터 100% 베이스 오일 사용으로 강력한 마모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에 사용된 유기 몰리브덴(AOMC)은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의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주는 글로벌 특허 물질이다. 여기에 베어링 효과로 윤활력을 높여주는 나노 풀러렌이 함께 첨가 돼 좀더 강력한 2중 코팅이 진행된다. 아울러 에스터 오일만을 100% 사용해 저온과 고온을 오가는 엔진 내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우수한 점도 유지력과 용해력을 보인다.

특히, 엔진 손상 3대 유해 성분인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PTFE), 이황화몰리브덴(MoS2)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번 ‘불스원 엔진코팅제 블랙’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불스원측은 엔진오일 4~6L 기준, 주행거리 1만 Km마다 한 병(용량 240ml) 씩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며 판매 가격은 18,900원이다.

불스원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불스원은 이 기간 매일 선착순 50명씩 총 350명에게 제품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구매자에게 불스원 방청 윤활제를 추가로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