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FCA코리아는 9일부터 28일까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FCA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9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9일 FCA코리아에 따르면,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2015년 겨울부터 시작됐으며, 동절기에 무상으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경제적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매년 시행되고 있다.

2019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객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겨울철 필수 점검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히팅 등 공조 시스템 관련 부품이다.

아울러, 모파 순정 배터리는 1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FCA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겨울은 차량 점검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기로 철저한 사전 점검을 통한 대비가 필수”라며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게 겨울을 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김은배 기자 silvership@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