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외출을 꺼리고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이나 실내 공기관리 가전 혹은 실내 운동을 지원하는 홈트레이닝 용품 등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전 국민 건강UP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어린이들을 위한 상품으로는 ‘잘크톤 멀티쑥쑥’, ‘멀티튼튼 츄어블정’,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 등이 있으며 성인을 대상 상품으로는 ‘GC녹십자웰빙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자연인윤택 흑마늘진액’ 등을 판매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각종 신선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기관지 질환에 효과가 좋은 ‘신고 배’를 비롯한 양파, 생강, 도라지, 수삼, 더덕은 카드로 결제할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정 내에 오래 머무르는 고객들의 세심한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가전과 운동용품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보국 통세척 복합식 가습기’, ‘파세코 삶는 세탁기’ 등이 있다. 또한 차량에서도 공기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3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서 운동을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홈트레이닝 용품으로는 ‘필라테스 링’, ‘홈플러스 시그니처 안티버스트 짐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미니 짐볼’, ‘홈플러스 시그니처 NBR 요가매트’, ‘홈플러스 시그니처 TPE 요가매트 6mm’ 등이 있다.

해당 상품들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은 물론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은 “시기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 관리에 대해 관심이 높아 면역력 증강에 좋은 먹거리 등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며 “고객분들께서 해당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