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은 온라인 마켓 11번가와 신한카드 협업으로 우대금리와 리워드를 제공하는 ‘신한11번가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윤성균 기자]신한은행은 온라인 마켓 11번가와 신한카드 협업으로 우대금리와 리워드를 제공하는 ‘신한11번가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은 최소 50만원부터 최고 3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3개월제 상품이다.

상품은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과 앱 설치 없이 모바일 웹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총 10만좌를 판매한다.

기본금리는 연 0.8%이며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시 연 0.3%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11번가 신한카드(신용) 첫 결제 고객대상이 해당카드로 11만원 이상 이용 시 만기에 추가로 연 2.2% 리워드를 지급해 최대 연 3.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에 가입한 고객 중 11번가 신한카드로 11번가 올 프라임을 첫 정기 결제한 고객은 첫 결제 금액만큼 SK 페이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커머스 주사용 고객 및 단기자금운영 니즈가 있는 고객을 위해 본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과 제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스페셜경제 / 윤성균 기자 friendtolif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