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국내 카드사 최초로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인턴 기자]하나카드가 국내 카드사 최초로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는 미 배송, 파손, 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물품이 60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도난 포함) 구매비용 보상 ▲물품 파손 시 물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에 신고하면 구매 비용 보상 ▲물품 하자에 의한 반품 및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반송에 대해 반품 비용을 보장해 준다. 이는 물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 반품 건만 가능하다.

무료 보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하나카드가 해외 이용 손님을 위해 만든 GLOBAL MUST HAVE 사이트를 통해 구매해야 한다. 1인 기준 구매 건당 최대 30만원, 연간 3회 범위 내에서 서비스가 적용된다.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한경호 본부장은 “그 동안 해외 직구 손님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어떤 부분에 있어 손님이 불편해 하시는지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다”며 “그런 불편 중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했던 배송, 파손, 반품 문제들이 이번 무료보험서비스로 조금이나마 해소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하나카드)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