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중 장년층, 경력단절 여성, 청년 등 각계각층이 창업에 도전하면서 창업 시장 내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이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만큼 체계적인 전략을 세운 후에 창업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이러한 가운데 탄탄한 창업 정보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하는 족발프랜차이즈 ‘족발맨’이 신메뉴를 들고, 나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만원대 오븐족발이라는 컨셉으로 1인 창업에 적합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는 ‘족발맨’은 11월 1일 족발맨 도시락과 족떡맨 세트를 전격 출시했다.

족발맨 도시락은 1인도 충분히 족발을 즐길 수 있도록 왕족1인을 포함한 각종 채소와 오뎅탕이 정갈한 도시락 형태로 제공되며 가격은 11,900원(보쌈변경시 +1,000원)이다. 족떡맨 세트는 매콤한 국물 떡볶이와 달콤 쫀득한 족발이 꿀맛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가격은 26,500원(보쌈변경시 +1,000원)이다. 떡볶이는 단품으로도 판매되며 가격은 5,000원이다.

자체개발한 특제 바비큐소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족발맨’은 감리비, 인테리어 마진, 주방기기 마진 제로, 신규창업 가맹비 300만원, 업종 변경은 창업비용 0원이라는 획기적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주 3회 배송과 전문화된 유통시스템 및 체계적인 본사 집중 관리 시스템을 지켜나가고 있다. 또한 오픈 후에도 창업자들을 돕기 위해 주기적인 슈퍼바이져 관리를 진행 중이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족발프랜차이즈 ‘족발맨’ 관계자는 “보다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항상 메뉴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족발맨 도시락과 조떡맨 세트를 잇는 획기적 메뉴를 계속해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족발프랜차이즈 ‘족발맨’은 400호점을 목표로 새로운 족발창업 트렌드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족발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