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부터 영양제까지 170만개 상품 판매
‘선물하기’ 기능으로 언택트 전달

 

[스페셜경제=김성아 인턴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2021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수능 당일인 12월 3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2020 수능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수능 준비물부터 컨디션 유지를 위한 영양제 등 170만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보온 도시락, 죽통, 수능시계 등 수험생 필수 준비물과 손난로, 담요, 방석 등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수능한파’를 이겨내기 위한 제품들도 마련했다. 마지막까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홍삼, 비타민, 오메가 등 영양제와 건강식품들도 선보인다.

즉시 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이 없더라도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웰러 합격이당 건강엿, 연세대학교 16곡 꿀선식 두유, 락앤락 뉴자이언트 핫탱크 보온병 등의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능 당일까지 진행되는 2차 특가 이벤트에서는 합격엿, 찹쌀떡세트 등 수능 대박기원 아이템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기획전 상품들은 ‘쿠팡 로켓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다. 거리두기 격상 등으로 방역 수칙 준수가 필수인 요즘 연락처만 알면 선물이 가능한 로켓 선물하기 기능은 언택트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안성맞춤인 기능이다.

로켓 선물하기는 모바일 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수령인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수령인이 배송지 정보만 입력하면 다음날까지 배송이 되는 서비스다. 쿠팡 앱에서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 모양 아이콘을 누르고 결제를 진행하면 상대방에게 선물 메시지가 전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해 코로나19로 힘든 수험 기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이 수능을 잘 치를 수 있기를 바라며 수능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주변 수험생들에게 안전하고 따뜻하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경제 / 김성아 기자 sps0914@speconomy.com 

 

(사진제공=쿠팡)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