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준호 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 고양시을)
한준호 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 고양시을)

[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한준호입니다.

스페셜경제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정·재계를 대표하는 정통 종합지로서 사회의 명암을 두루 비추며 언제나 정론직필을 고수하시는 남경민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현장을 담당하는 일선 기자 분들의 노고에도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스페셜경제는 지난 14년간 객관적인 자료 제시와 정확한 분석을 통해 국내 정·재계를 전망하면서 현장감 넘치는 기사를 제공해 왔습니다. 옳은 일엔 칭찬을, 그른 일엔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종합지로서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사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앞으로도 ‘언론이 바로 서면 나라가 바로 선다’라는 사훈을 지키며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공헌해 주시길 바랍니다.

심층분석과 공정보도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소식 속에서 참과 거짓을 파악하는 혜안을 갖춘 스페셜경제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합니다. 언론이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진실을 보도하고, 여러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시길 당부드리겠습니다. 저 또한 스페셜경제를 비롯한 언론과 국민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세심히 살피는 의정활동을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스페셜경제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언론’으로서 우리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스페셜경제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준호 의원 (경기 고양시을)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